중앙하이츠 마레 정보

중앙하이츠 마레 정보

이 주거지의 입주는 인접 산업단지 종사자 에게도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기계, 전기·전자, 철강, 운송 장비 제조 등 여러 업종 통틀어 약 2만 개 업체가 있지요. 근무자는 약 25만 명으로 임대 수요도 풍부해 실수요가 아닌 투자 시에도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1인 가구는 실내 있는 것 보단 외부 활동 시간이 많죠. 따라서 택배를 제때 받기 힘든데 이를 고려해 무인 택배 보관함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옥상을 멋진 휴식 쉼터로 꾸렸습니다. 우리 부지는 상가와 도소매점 등 비제조업체가 유일하게 입주할 수 있기에 평일에도 유동 인구가 많을 것입니다. B형은 구조체의 각진 형태 덕분에 통창 밖으로 개인 프라이버시가 노출되지 않게 하였습니다. 옷을 갈아입거나 보호받고 싶은 업무를 할 때 안심할만한 환경을 제공하였고요. 우수한 조망권까지 확보하여 일거양득 입니다. 건축 면적을 최대한 활용하여 400m 조깅 트랙을 설계함으로써 멀리 외곽으로 나갈 필요 없이 주거지 내에서 생활 운동을 할 수 있지요. 건강 증진을 도모할 뿐 아니라 푸릇한 수목을 바라보며 이웃 주민, 친구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고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다고 판단 됩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정보

그 여파로 근린생활시설의 활성화도 기대되죠. 이 시설이 들어설 위치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850-3번지 일원으로 시흥과 안산 사이에 조성되는 시화 MTV 도시개발구역 안에 있지요. 대지 7,190㎡ 면적 위에 지하 1층부터 지상 16층 규모로 지어지는 중인데요. 다음으로 입지에 안내해 드리면 안산, 시흥, 화성의 중심에 있는 시화 멀티 테크노 밸리 내에 있어 어느 방향으로든 쉽게 진입하게 됩니다. 무역, 사업 등이 편리해지는 만큼 교통 개발 사업이 연이어져 있는데요. 작년 초반에는 전 세계에 기습적으로 불어 닥친 위기의 상황에 도입된 근무 방식이 있습니다. 대기업을 시작으로 원격, 화상 회의 등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비대면으로 근무하기 시작했죠. 굳이 사무실로 출근하지 않아도 되니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바람이 불었습니다. 건축 면적을 최대한 활용하여 400m 조깅 트랙을 설계함으로써 멀리 외곽으로 나갈 필요 없이 주거지 내에서 생활 운동을 할 수 있지요. 건강 증진을 도모할 뿐 아니라 푸릇한 수목을 바라보며 이웃 주민, 친구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고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다고 판단 됩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정보

MTV IC와 시화JC 개발이 완료되면 제2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여 서울까지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게 된다고 보여집니다. 더불어 경기도 각 지역을 잇는 도로 역시 함께 지어지며 2026년 즈음에는 포천까지 쉽게 접근하게 됩니다. 내부 단위 세대에 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타입은 생활에 필요한 가전을 장만할 여유가 없는 1인 가구 중심 청년층에게 적합 한데요. 시스템 에어컨과 전자식 비데, 붙박이장 및 빌트인 냉장고, 건조 겸용 세탁기, TV 등의 가전이 갖추어졌습니다.
지금까지 중앙하이츠 마레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하이츠 마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