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하이츠 마레 정보

중앙하이츠 마레 정보

중앙하이츠 마레의 A 타입은 가장 작은 평수지만 혼자 살기 적합한 환경으로 지어질 예정입니다. 넓은 창을 통해서 조망권을 확보하였고 주방, 욕실을 침실과 분리하여 쾌적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될 예정입니다. C 타입은 2인 이상 거주하기도 좋은 구조로 시공될 예정입니다. 별도의 주방과 욕실이 있지만 거실로 이용할 수도, 방으로 응용할 수도 있는 알파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은 드레스룸이 딸린 안방이 따로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살기에도 적합합니다. 아파트와는 다르게 오피스텔이다 보니 기본적인 무상 옵션들이 많이 제공됩니다. 시스템에어컨은 기본이며 인덕션과 음식물 탈수기, 비데 등은 따로 구비하지 않아도 기본 제공되고 있습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반달섬 오피스텔은 외부로의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한곳에 고이는 업무지구가 아닌 유동성 있는 사업도 진행할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라 보입니다. 인근 산단이 많기 때문에 임대 수요도 충분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연계성이 좋으면 당연히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들이 많을 수밖에 없고 수요가 많다 보니 가격대가 높아지는 선순환이 계속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격대가 올라가는 겁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정보

마찬가지로 상가나 오피스 역시 다른 업무지구와의 연계성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중앙하이츠 마레는 안산 시화 MTV 중심에 건설되는 신축 오피스 시설입니다. 강남이나 종로구에 있는 상가들이 가격대가 높은 이유는 금융가와 가깝고 다른 업무지구와의 연계성이 좋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와 같은 형태를 원한다면 D 타입이 적합하다 생각됩니다. 별도의 화장실이 딸린 안방이 있고, 공용 화장실은 주방에 인접하여 배치되어 있습니다. 시공되는 대부분의 공간을 차지하는 오피스텔 상품의 경우 산단의 규모가 크고 교통 편이 좋다는 점을 고려해봤을 때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산단의 근로자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거주할 수 있도록 1인 가구, 2~3인 가구가 거주할 수 있는 타입들이 구분되어 건설될 예정입니다. 현장이 위치한 MTV 인근에는 서해안선 원시역이 위치하고 있고 초지역으로 이동한다면 4호선과 수인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반달섬 오피스텔은 지리적 이점만으로도 가치가 있는 곳이지만 교통 역시 편리하기 때문에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 수요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중앙하이츠 마레 정보

현장이 위치한 시화 MTV는 안산시에 속해있지만 사실 시흥과 화성, 안산 세 도시의 경계에 있기 때문에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위에는 시화국가산단이 있고 옆으로는 반월국가산단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세대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있고 다용도 테이블과 TV도 있어 많은 가구를 들일 필요도 없습니다.빌트인 냉장고와 건조 겸용 세탁기도 있습니다. 혼수를 들일 비용이 부족한 신혼부부나 업무지구 근처에 주택이 필요한 부부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중앙하이츠 마레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하이츠 마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